; 1월27일 카타르월드컵 분석 이란vs이라크 마징가tv

1월27일 카타르월드컵 분석 이란vs이라크 마징가tv

포인트 랭킹

레벨 랭킹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1월27일 카타르월드컵 분석 이란vs이라크 마징가tv

728f5b45c7402d758b28eeb0c72bb352_1643177361_8334.png
 


1월27일 카타르월드컵 분석 이란vs이라크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이란


현재 그룹 1위. 한국과 함께 조 2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월드컵에 직행할 가능성이 높고,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최소한 2위는 확보할 것이다. 이라크는 패하면 무조건 탈락하기 때문에 적 철천지를 손에 넣을 기회를 노린다.


홈구장인 아자디 스타디움은 '어웨이 팀의 지옥'으로 불린다. 고도가 높아 저산소증 증상이 나타나기 쉽고 이를 바탕으로 홈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다. 이란 공격의 핵심은 아즈문(FW/레버쿠젠)이다. 홀딩력이나 감압력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골 결정력은 매우 날카롭다. 압박에 취약한 측면은 '육각형 스트라이커'인 타레미(FW/포르투)를 활용해 적절히 배분됐다. 2차 예선에서 아즈문의 결승골로 최종 예선에 안착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핵심 선수가 될 것이다. 두 사람의 호흡이 완벽하다면 여러 골을 넣어도 괜찮다.


이라크


여기에서 그라운드 드롭아웃이 확인됩니다. 그것도 세계의 적인 이란의 손에 의해 제거될 것이다. 스스로 진출 가능성이 희박한 상황에서 넘어져도 이란의 손에 넘어가고 싶지 않다. 하지만 이란의 손에 월드컵이 무산될 가능성이 높다.


핵심 선수는 알리(FW/테살로니키)다. 하지만 무릎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란전에서 득점에 성공하면서 결정력이 뛰어난 자원이었다. 2차 예선에서 팀 내 최다 득점(5골)을 기록한 선수가 빠진 것은 매우 치명적이다. 후세인(FW/움살랄)이 대표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46경기 6골을 터뜨리는 그의 득점력에는 물음표가 있다. 여러 골을 넣을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결론, 이란 승 /오버

 

, , , ,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