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볼푸스부르크vs헤르타베를린 스포츠중계

1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볼푸스부르크vs헤르타베를린 스포츠중계

포인트 랭킹

레벨 랭킹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글이 없습니다.

1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볼푸스부르크vs헤르타베를린 스포츠중계

632cff1e8f3b5e2fc1765486786be719_1642130568_4834.png
 

1월15일 분데스리가 볼푸스부르크vs헤르타베를린

#마징가티비 #마징가TV #해외축구중계


볼푸스부르크

지난 라운드에서 보훔에게 0-1로 패했고, 8경기 연속 부진에 빠졌다. 팀의 경기력은 극히 낮은 상황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결론이 나온다.


뒷문을 방어하기가 어렵습니다. 연패 기간 동안 총 21개의 실점을 허용했습니다. 태생적으로 수비적인 자세를 취하는 팀이지만 수비경쟁력이 약화되고 부상이 새어나가며 조직의 단합이 깨지고 무력한 상태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리그 첫 5경기에 비해 수비진의 점유율이 약 5% 정도 하락했고, 패스와 클리어 실책이 자주 발생한다. 1~2회 허용은 불가피하다.그래도 상대전적은 우월하다. 최근 3경기에서 2승 1무로 무패입니다. 그 경기에서 그는 5점을 칠 정도로 강력한 공격을 유지하며 활약하고 있다. 전반전에도 아쉬운 활약을 이어간 '주전' 베르히스트(FW, 최근 5경기 3골)를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탄탄한 체격으로 공중볼 경기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며, 박스 안에서의 집중력을 높여 상대의 골을 노린다. 실력을 잘 발휘해도 1골을 내기에 무리가 없다.


헤르타베를린

볼푸스부르크 보다 상당히 위력이 낮다. 간단한 몸값 비교만으로도 분대를 1/2 수준으로 유지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최근 추세에서는 분명히 볼푸스 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가장 최근 일정에서 다득점 경기를 반복합니다. 벨포딜(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은 부상으로 결장했지만 대체 자원인 셀케(FW, 최근 5경기 1골)가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고, 사이드 콤비네이션의 시너지 두 번째 라인은 꾸준히 개선되고 있습니다.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미드필드에서 다양한 전술 조합을 실험해 공격력 극대화에 집중한다. 유사한 공격 기조가 지속된다는 전제 하에 멀티 스코어링을 시도해볼 가치가 있다.다만 수비적인 약점을 지적해야 한다. 토날루리 리가(CB)는 수비를 중심으로 하고 있지만 나머지 자원은 매우 기복이 심해 일관된 경기력이 없다. 다행히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끝난 후 수비 자원이 대부분 스쿼드에 합류했지만, 컨디션이 100%는 아니라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미드필더 팀의 압박 효율성도 떨어졌기 때문에 클린시트 달성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결론, 헤르타베를린 승

 

,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
퐁퐁남 01.14 14:37  
언더로 갈까 이건? 승패 애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