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우니온베를린vs호펜하임 축구중계

1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우니온베를린vs호펜하임 축구중계

포인트 랭킹

레벨 랭킹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1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우니온베를린vs호펜하임 축구중계

632cff1e8f3b5e2fc1765486786be719_1642130247_5283.png


1월15일 분데스리가 우니온베를린vs호펜하임

#마징가티비 #마징가TV #해외축구중계


우니온베를린

지난 라운드에서는 레버쿠젠을 상대로 2-2로 비겼습니다. 리그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지만 성적은 거의 나아지지 않고 있다. 


홈에서 실점하는 비율이 감소하고 있다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수비적인 자세를 취하고 적극적으로 상대의 공격을 통제한다. 하지만 호펜하임은 최근 일정에서 압도적인 득점력을 자랑하는 팀이다. 수비의 경쟁력이 낮은 상황에서 일대일 마킹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곧바로 실점할 위기에 처하게 된다. 또한 단독 3선을 담당하는 케디라(CDM)의 비중이 높아져 미드필더의 주도권을 잃기 쉽다. 1~2회 허용은 불가피하다.상단에 전원누설이 있는게 아쉽네요. Kruse(CAM, 최근 5경기 2골 1도움)는 1, 2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혼자 모든 공 분배와 결정을 내리기는 어렵다. 


호펜하임

지난 라운드에서는 아우크스부르크를 3-1로 꺾고 리그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팀의 에너지 수준이 리그 선두를 위협할 정도로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추세가 지속된다면 포인트 확보에 차질이 없을 것이다.


상위 라인의 위력은 상당합니다. 메인 스트라이커 크라마리치(LW)는 최근 최전방, 윙포워드, 세컨드 라인 자원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고있다. 그의 헌신에 힘입어 1선은 공격적인 작업에 집중하며 탄탄한 패턴 플레이를 전개하고 있다. 지난 라운드에서 다득점(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을 기록한 베부는 호펜하임 공격의 전형이라 할 만큼 인상적이었다. 그라운드에서도 비슷한 시너지가 나온다면 멀티 스코어링을 시도해볼 가치가 있다그러나 원정대가 호출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올 시즌 홈에서 나오기만 수비진이 흔들리는 것 같다. 사실 홈 경기당 평균 실점 횟수가 2배가 되는 등 여러 지표에서 아쉬움을 남깁니다. 그릴리치(CDM)가 부상을 당하고 사마세쿠(CDM)가 국가대표로 발탁돼 3선에 대한 부담도 크다. 적어도 하나의 실점은 여유롭게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호펜하임 승

, , ,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
퐁퐁남 01.14 14:36  
호펜하임 노저어야함 연승할때